본당 청년회 소개 > 청년분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청년분과

본당 청년회 소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청년분과 작성일21-04-02 19:57 조회1,917회

본문

​ 찬미 예수님

청년 여러분, 동경한인성당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청년회는 일본에 있는 한인 청년들간의 교류와 신앙 공동체 활동을 통해, 여러분이 더욱 즐겁고, 보다 의미 있는 신앙 생활을 보내실 수 있도록 서포트 하겠습니다.


동경한인성당에는 크게 네 개의 청년단체가 있으며, 매달 둘째 주에는 각 단체의 청년들이 다 함께 모여 청년미사를 봉헌합니다. (일정 변경 시 공지)

 


##### 청년전례단 불씨 #####

 

바쁘고 지친 일상 속, 별을 보러 오는 '다락방' 같은 존재이고 싶은 청년단체 불씨입니다.

 

현재 저희는 미사 후 다락방에서 정기적인 회합 모임을 가지고 있으며, 매달 둘째 주 청년 미사에서는 미사의 전례(해설, 독서, 예물 봉헌 등)도 함께 담당하고 있습니다.

 

캠퍼스 생활이 한창인 대학생부터, 일본에서의 경험이 풍부한 직장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청년들이 단원으로 함께 하고 있습니다.

 

사랑이 넘치는 불씨 회합은 단원이 아니시더라도 참여 가능하오니, 불씨 혹은 청년 활동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궁금한 점 있으신 분께서는

 

①인스타그램 bulssi_s2 (https://www.instagram.com/bulssi_s2/)으로 직접 메세지를 보내 주시거나

②단장 배용완 디모테오(카톡 : ringozzang)으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청년밴드 유빌라떼 #####


​성음악을 통해 주님을 찬양하는 단체 유빌라떼입니다. 
('유빌라떼'는 노래하자, 부르자, 환호하자라는 뜻의 라틴어입니다)

매월 둘째 주 일요일에 있는 청년 미사에서 반주봉사를 하고 있으며, 
그외 성당 행사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사랑과 말씀을 찬양으로 함께 나누며 전하고 싶은 분들은
유빌라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ubilate_tokyo)으로 연락 주세요!


##### 청년 레지오 상아탑 #####


청년 레지오 마리애 상아탑 쁘레시디움입니다.

레지오 마리애는 '성모 마리아의 군단'이라는 뜻입니다.

상아탑은 레지오 마리애의 정신을 기초로 묵주기도, 회합, 봉사활동을 주활동으로 하고 있습니다.

 

매주 회합과 본당봉사를 하고있습니다.

회합시간은 1,3,4주 10시30분, 청년미사가 있는 2번째 주는 14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도를 통해 마음의 평화를 얻고 싶으신 분, 봉사 활동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단장 최진영 비오 (전화번호:080-8429-8141, 카톡 아이디 : wlsdud1022)로 연락 바랍니다.​ 

 

 

##### 청년 성서모임 #####

 

성서를 지식적으로 공부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닌, 성서를 읽고, 그것을 나의 삶과 관련지어 묵상하고, 또 하느님 말씀을 함께 나누는 소그룹 공동체입니다. 

길 잃고 방황하는 삶 속에서, 우리 삶의 여정을 지탱해 줄 길라잡이를 찾으시는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관심 있으신 분 및 성서모임 연수 수료하시고 봉사활동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대표 봉사자 김현수 마리안나 (카톡 아이디 : hsue_kim)로 연락 바랍니다.

 

 

#########################

 

단체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청년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접속자집계

오늘
637
어제
874
최대
3,012
전체
1,676,708

Copyright © www.tokyo-koreancatholic.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