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공부28주 마르7.31-37 > 교육분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분과

성경공부28주 마르7.31-37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점애율리아나 작성일14-10-27 22:08 조회5,146회

본문

+찬미 예수님

귀먹고 말 더듬는 이를 고치신 예수님 (마르코 복음 7.31-37)

예수님께서 다시 티로 지역을 떠나 시돈을 거쳐, 데카폴리스 지역 한가운데를 가로질러 갈릴래아 호수로 돌아오셨다.그러자 사람들이 귀먹고 말 더듬는 이를 예수님께 데리고 와서, 그에게 손을 얹어주십사고 청하였다.예수님께서는 그를 군중에게서 따로 데리고 나가셔서, 당신 손가락을 그의 두 귀에 넣으셨다가 침을 발라 그의 혀에 손을 대셨다. 그러고 나서 하늘을 우러러 한숨을 내쉬신 다음, 그에게 "에파타!"곧"열려라!"하고 말씀하셨다. 그러자 곧바로 그의 귀가 열리고 묶인 혀가 풀려서 말을 제대로 하게 되었다.예수님께서는 이 일을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라고 그들에게 분부하셨다. 그러나 그렇게 분부하실수록 그들은 더욱더 널리 알렸다.사람들은 더할 나위없이 놀라서 말하였다."저분이 하신 일은 모두 훌륭하다. 귀먹은 이들은 듣게 하시고 말 못하는 이들은 말하게 하시는구나."

기도합시다.

귀먹고 말 더듬는 이를 치유시켜 주시는 예수님.저의 귀를 열어주시고 저의 혀를 풀어주시어 제대로 말을 할 수 있게 해 주십시오.저는 오랫동안 신앙생활을 했지만, 여전히 당신 말씀에 대해 귀먹고 혀가 굳어서 말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는 귀먹은 반벙어리입니다. 오늘 귀먹고 말 더듬는 이에게 손을 얹어 주시고 귀에 손가락을 넣으시고 침을 뱉어 혀에 대셨던 그 자상함의 은혜를 저에게도 허락해 주십시오. 당신께 간절히 청하오니"에파타"의 우렁찬 부활의 말씀이 오늘 저의 귀와 입술과 마음속까지 깊숙이 울려 퍼지게 해 주십시오.오늘 저에게 하시는 놀라운 일을 통해서 사람들이 "귀먹은 이들은 듣게 하시고 말 못하는 이들은 말하게 하시는구나."라는 놀라움으로 외쳐지게 해 주십시오.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접속자집계

오늘
594
어제
741
최대
3,012
전체
1,680,207

Copyright © www.tokyo-koreancatholic.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