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공부29주 마르8,14-20 > 교육분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분과

성경공부29주 마르8,14-2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점애율리아나 작성일14-10-27 22:31 조회5,239회

본문

+찬미 예수님

바리사이들과 헤로데의 누룩을 조심하여라(마르코복음8,14-20)

그런데 제자들이 빵을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려,그들이 가진 빵이 배 안에는 한 개밖에 없었다.예수님께서 그들에게 너희는 주의하여라.바리사이들의 누룩과 헤로데의 누룩을 조심하여라."하고 분부하셨다. 그러자 제자들은 자기들에게 빵이 없다고 서로 수근거렸다.예수님께서는 그것을 아시고 그들에게 말씀하셨다."너희는 어찌하여 빵이 없다고 수근거리느냐?아직도 이해하지 못하고 깨닫지 못하느냐? 너희 마음이 그렇게도 완고하냐?너희는 눈이 있어도 보지 못하고 귀가 있어도 듣지 못하느냐? 너희는 기억하지 못하느냐?내가 빵 다섯 개를 오천 명에게 주었을 때, 빵 조각을 몇 광주리나 가득 거두었느냐? 그들이 "열둘입니다."하고 대답하였다. "빵 일곱 개를 사천 명에게 떼어 주었을 때에는 빵 조각을 몇 바구니나 가득 거두었느냐?"그들이 "일곱입니다."하고 대답하자, 예수님께서 그들에게"너희는 아직도 깨닫지 못하느냐?"하고 말씀하셨다.

기도합시다.

주님, 생명의 빵인 당신을 두고도 빵이 없다고 걱정하는 저희들의 얕은 신앙을 불쌍히 여기소서,보고 보아도 보지 못하고, 듣고 들어도 알아듣지 못하는 저희의 불신앙을 용서해 주십시오. 저희의 믿음을 방해하는 바리사이파와 헤로데의 누룩에 물들지 않게 해 주시고, 생명의 빵을 알아보고 이해할 수 있는 깨달음을 허락하소서,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접속자집계

오늘
482
어제
659
최대
3,012
전체
1,663,617

Copyright © www.tokyo-koreancatholic.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