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공부30주.마르8.22-26 > 교육분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분과

성경공부30주.마르8.22-26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점애율리아나 작성일14-10-27 22:41 조회5,230회

본문

+찬미 예수님

그들은 벳사이다로 갔다. 그런데 사람들이 눈먼 이를 예수님께 데리고 와서는 그에게 손을 대어 주십사고 청하였다. 그 분께서는 그 눈먼 이의 손을 잡아 마을 밖으로 데리고 나가셔서 그의 두 눈에 침을 뱉으시고 그에게 손을 얹으신 다음, 무엇이 보이느냐?" 하고 물으셨다.그는 앞을 쳐다보며,"사람들이 보입니다.그런데 걸어 다니는 나무처럼 보입니다."하고 대답하였다. 그분께서 다시 그의 두 눈에 손을 얹으시니 그가 똑똑히 보게 되었다. 그는 시력이 회복되어 모든 것을 뚜렷이 보게 된 것이다. 그 분께서는 그를 집으로 보내시면서 저 마을로는 들어가지 마라."하고 말씀하셨다.

기도합시다.

눈먼 이의 눈을 자상한 모습으로 치유시켜 주시는 예수님.저의 눈을 뜨게 해 주십시오. 오늘도 저의 손을 잡아 마을 밖으로 데리고 나가시는 당신을 따라 나갈 수 있는 용기를 주시고, 두 눈에 침을 뱉으시는 사랑의 언어를 들을 수 있게 해 주십시오."무엇이 보이느냐?"라고 물으시는 당신의 질문에 저도 "사람들이 보입니다.그런데 걸어 다니는 나무처럼 보입니다."라고 대답할 수 있게 해주시고, 남아 있는 후반부의 여정을 통하여 뚜렷이 볼 수 있게 해 주십시오. 제 눈을 뜨게 해 주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접속자집계

오늘
659
어제
659
최대
3,012
전체
1,663,794

Copyright © www.tokyo-koreancatholic.org All rights reserved.